유치원앨범

2025.06.28 00:37

, SNS 등의 자연스러운 폭발적

  • test 6일 전 2025.06.28 0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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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정의 가성비 4400원, SNS 등의 자연스러운 폭발적 바이럴 이렇게 세 가지 포인트를 꼽고 있다"고 말했다.


컴포즈커피의 '팥절미밀크쉐이크'(왼쪽)와 이디야커피의 '팥 인절미' 1인 빙수의 모습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도 달콤한 음료와 디저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츠와플세트'는 생초콜릿라떼,팥절미밀크쉐이크등 음료 8종과 와플 3종 중 원하는 조합을 골라 주문할 수 있으며, 세트 주문 시 메뉴당 1500원 할인된다.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MZ세대 사이에서 1인용 컵빙수가 인기다.


메가MGC커피의 ‘팥빙 젤라또 파르페’, 컴포즈커피의 ‘팥절미밀크쉐이크’, 이디야커피의 ‘팥인절미 1인 빙수’ 등이 대표적이다.


컵빙수는 전통 팥빙수를 1인용으로 만들어 컵에 담아 파는 형태다.


이 같은 1인 빙수 열풍은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컴포즈커피의 ‘팥절미밀크쉐이크’는 빙수 대체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며 여름 시즌 상위권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3종이었던 1인 빙수 제품.


시즌에 맞춰 출시된 디저트 ‘메가베리 아사이볼(분당 7개)’ 흥행을 4배 가량 앞지르는 것”이라고 했다.


컴포즈 커피(팥절미밀크쉐이크·4500원), 이디야(팥 인절미 1인 빙수·6300원) 등도 저가 빙수를 앞세워 빙수 열풍에 뛰어들었다.


공차도 18일 두 가지 종류.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고 지난 16일에는 180만개를 넘어섰다.


분당 26개꼴로 팔린 셈이다.


컴포즈 커피(팥절미밀크쉐이크·4500원), 이디야(팥 인절미 1인 빙수·6300원), 공차(빙수쉐이크6900원)도 저가 빙수를 앞세우고 있다.


것"이라며 "점주들은 빙수의 인기로 여름 추가 수익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흥신소


컴포즈 커피도 올 여름을 겨냥해팥절미밀크쉐이크를 4500원에 출시했다.


컴포즈 커피 관계자는 "구체적 판매량 수치를 공개할 수는 없지만 1인 빙수 인기로 예상치를.


눈물 섞여 짜다는 빙수”라는 밈까지 생성되며 또 다른 재미 요소로 소비되고 있다.


메가MGC커피뿐 아니라 컴포즈커피의 ‘팥절미밀크 쉐이크’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메뉴는 2021년 6월 처음 출시된 이후 여름 시즌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1인 빙수가 함께 회자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1일 출시한 6300원짜리 1인 빙수, 컴포즈커피의 음료형 팥빙수 ‘팥절미밀크쉐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한 게시물이 줄을 잇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컵빙수’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은 30만 건을 넘어섰다.


올여름엔 다양한 플레이버와 비주얼로 승부수를 띄웠다.


팥 인절미빙수 가격은 6300원이다.


컴포즈커피 역시 4500원에 ‘팥절미밀크쉐이크’를 출시하며 컵빙수 시장에 뛰어들었다.


업계에서는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가성비를 앞세운 미니 제품들을 내놓는 추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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