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앨범
겠다는 베냐민네타냐후총리의
- test 15일 전 2025.06.19 14:13
-
3
0
에후드 바라크 전 이스라엘 총리가 이란 정권을 무너뜨리겠다는 베냐민네타냐후총리의 생각은 희망 사항에 불과하다고 비판했습니다.
바라크 전 총리는 현지시각 18일 보도된 영국 더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이 일회성으로 이란의 핵시설폭격에 도움을 줄 수는.
이란의 미사일 보복 공격으로 이스라엘에서도 사상자가.
가자지구 전쟁으로 분열하던 이스라엘이 이란과 분쟁 후 베냐민네타냐후총리를 중심으로 똘똘 뭉치고 있다.
정치적 위기에 몰렸던네타냐후총리도 하루아침에 위기에서 벗어났단 평가다.
가자지구 문제에서와는 달리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가.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가 워싱턴DC 백악관에서 만나 취재진에 응답하고 있다.
[앵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 문제와 관련한 긴급 NSC 회의 직후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와 통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스라엘 당국자들은 미국이 결국 군사적 개입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는 보도도 나왔습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 앵커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한 이유는 베냐민네타냐후총리가 정치적 위기를 돌파하기 위한 것이라는 분석도 많았는데요, 지금까지는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치권도, 일반 시민도,네타냐후로 결집.
이란 공습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것을 넘어 부추기고 있음을 시사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CNN의 질문에 자신이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에게 이란 공습 작전을 지속하도록 독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내가 계속하라고 말했다”면서 “나는 그.
[앵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란 문제로 개최한 긴급 국가안전보장회의 직후에,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와 통화를 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이스라엘 당국자들은 미국이 결국 군사적 개입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는 보도도 나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오른쪽) 미국 대통령이 2월 4일 워싱턴 백악관에서 베냐민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와 회담을 갖기 전 인사하고 있다.
- 이전글새로운 분석 방식을 도입해야 한다2025.06.19
- 다음글김 위원장은 오늘 오전 국회에서2025.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